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느그 부모님 롯데리아 케첩 훔치다가 미끄러져 넘어짐, 느그 부모님 정글짐 들어갔다가 못 빠져나오심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탱커 딜 힐 모두 뒷 포지션을 잡고 무리하게 뛴 상대를 하나씩 잡아나가면 좋습니다.

- 윈스턴은 상대 시야에서 최대한 안 보이게 하고 순간적으로 위협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하지만 허니듀 메이 스킨은 혹한 대비 장비 없이도 기존 실루엣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버블듀 총은 무기처럼 작동하는 구조의 발사 장치와 통이 있어 전투에 사용할 수 있고, 작은 타피오카 구슬과 거대한 빨대, 진공 밀봉 뚜껑, 버블듀 로고 등 아주 중요한 세부 묘사까지 되어 있어 차가운 타피오카를 쏘며 현실 세계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아이들이 자기들이 일방적으로 사람을 몰아세웠다는 걸 깨닫고 정중하게 사과할 정도의 인격을 가지고 있었다면

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오버워치 강의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오버워치 대리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생각이라면 미사일+융합포 → 부스터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그래서 팀원들 주르륵 화물에 오고, 이제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주챔이 힐러가 아닌 사람에게 힐러를 부탁할 때는 아나가 아니라 루시우나 메르시를 부탁할 것. 숙련되지 않은 아나는 아예 힐이 안들어오는 재앙이 벌어진다.

- 어그로를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궁극기 게이지만 채우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Report this wiki page